본문 바로가기

상가

규제에서 자유로운 목동사거리 메티컬 상가 분양

지루하던 장마가 끝나고, 오늘은 상쾌한 한주를 출발하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부동산 분양시장은 하반기 시작을 알리는 소식과 곳곳에서 분양을 알리는 광고, 그동안 정부의 부동산 규제정책의 혼돈 속에서 적응을 한 것 같은 신호를 보내고 있다.

이번 달 말에 계약서가 발행되는 목동사거리 메티컬스퀘어 상가는 모델하우스 정식 오픈을 오늘 하는데도 불구하고 지난 주말까지 방문 고객으로 넘쳐났다.

 

목동사거리의 홍익병원 동관 맞은편에 위치한 목동 메디컬스퀘어 상가는

삼면이 도로와 접해 있어 가시성,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다.

 

 

규모는 지하 2 ~ 지상 6층으로 대지면적 487.5평, 상가 53개 호실을 분양하며

지하 1 ~ 2층은 주차장, 지상 1 ~2, 지상 6층은 자유업종, 지상 3~5층은 병원층으로 원스탑 메티컬 전문상가로 설계했다.

 

 

 

목동역부터 목동사거리 사이는 홍익병원을 비롯하여 약국, 병원 밀집지역이며, 강서지역의 대표 메디컬 거리이다.

목동메디컬스퀘어는 구상권에 신축하는 건물로

이곳 주변은 노후화된 건물이 많으며 병원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지만 주차장과 엘리베이터가 없어 불편하다.

상가 주변엔 남부시장과 먹자골목이 인접하여 항상 유동인구가 많으며 오목교역으로 신상권이 형성되기 전까지는 목동의 대표적인 상권이었다.

현재는 하나둘 신축건물이 들어서기 시작하고, 머지않아 강북 횡단선 역이 들어서면 옛 명성을 되찾아 활발한 상권으로 성장할 것이다.

가전/가구의 밀집지역으로 한샘디자인파크, 삼성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위니아 딤채 등이 있어 쇼핑하기 좋은 상권이고,

주거 밀집지역으로 목동의 대단지 아파트가 주변에 있고, 화곡동의 빌라와 오피스텔 밀집지역으로 튼튼한 주거층을 확보하고 있다.

 

 

◈ 목동메디컬스퀘어 건물 컨셉은

원스탑 메디컬 빌딩으로 감기가 걸리면 이비인후과, 건강검진은 내과에서 피부과, 정형외과, 가정의학과, 정신건강과, 치과 등 여러과의 병원이 입점하여 다른 빌딩을 가지 않고 이곳에서 다 진료받을 수 있는 편리함과 서로의 상생할 수 있는 상생을 목표로 설계했다.

 

 

나만이 테라스에 대한 로망이 있는 걸까?

테라스 하면 왠지 유럽의 상가가 떠오르고, 그 곳에 앉아 있는 손님들은 자유롭고, 여유가 있는 느낌과 테라스가 있는 상가는 왠지 모를 따뜻함까지 느껴진다.

1층은 유동인구를 흡수하기 좋은 테라스형상가로 전면과 측면이 테라스이고, 테라스의 장점은 임대면적보다 더 넓게 사용할 수 있고, 유동인구의 흡인력을 더 높여준다.

 

 

6층 옥상은 루프탑 가든 형태로 설계하여

6층의 상가를 방문하는 고객은 여유롭게 옥상정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6층 상가를 분양받으시는 분들은 나만의 정원이 생기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물론 다른 층의 고객들도 6층 옥상 정원을 이용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6층을 오시는 분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가 주변 건물들의 주차난과 엘리베이터가 없는 불편함을 목동메디컬스퀘어 상가는 80여 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지하 1, 2층의 창고로 설계하여 상가 임차인들의 편의성을 더했다.

그동안 입주민들을 위한 공용공간은 아파트나 대형 오피스텔에서만 보았는데 목동메티컬스퀘어 상가는 입주민들을 위하여 창고를 설계하는 세심함을 보였다.

 

목동역에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청량리에서 목동까지의 강북 횡단선이 들어선다면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선착순 호실 지정으로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의 관심도가 매우 뜨거워 경쟁이 예상된다.

 

문의 ☎ 010-9161-3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