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가

목동 메디컬스퀘어 독점 약국 투자자를 모십니다~~~

약국 독점, 뻔한 말인 것 같지만 독점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은 수익을 내는데 한 자락을 깔고 가서 편리하다.

음식점만 서로 모여야 상생이 되는 것이 아니다.

종로5가하면 나이 드신 분들은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가 보령약국일 것이다. 어릴 때 가장 많이 듣던 광고가 종로 5가 보령약국으로 서울시내 어느 약국을 가도 보령약국 약값보다는 비싸다.  가벼운 증세의 약이나 동네 병원 처방전외에는 건강보조제나 단가가 있는 것을 사려면 보령약국을 이용하게 된다.

종로 5가는 약국거리로 오래전부터 운영하던 약국들이 많아 경험도 풍부하고, 약사님들도 친절하여 어느 곳을 가든 후회는 없다.

대형약국들에 비해 동네 약국은 약사님들의 친절도에 따라 수익이 좌우되기도 하고, 주변에 병원이 얼마나 많은가에 달렸다.

종로 5가에 약국거리가 있듯이 이곳 목동역에서부터 목동사거리까지는 각종 병원들이 100여 개가 밀집되어 있어 강서구 대표 메디컬센터 거리이다.

이 목동역에서 목동 사거리 메디컬거리에 약국거리가 되면 강서구와 양천구 주민들의 이용의 편의성을 더할 수 있다.

목동 메디컬스퀘어는 병원 전문상가로 3~5층의 각종 병원이 입점하게 되고, 1,2,6층은 자유업종으로 원스탑 건물이다.

 

 

 

 

▶개요

 

 

▶목동 메디컬스퀘어 입지

상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으며 100m거리 홍익병원 교차로 앞에 경인고속도로가 지나가고 있다.

경인고속도로가 지나가는 홍익병원교차로 주변은 마포의 경의선숲거리처럼 11.66km를 지하화하고, 도로는 공원화하여 양천구, 강서구 주민들의 여유로운 산책공간으로 되돌려 준다.

경인고속도로는 청라국제도시 쪽으로 직선화가 되어 차후에 영종도와 청라를 연결하여 영종도에서 여의도까지 이동 소요시간은 30분 내 진입이 가능해 진다.

청량리에서 강릉까지 새마을호가 5시간 30분정도 걸리던 시절이 있었다.

청량리에서 막차를 타고 새벽에 강릉에서 해돋이를 보고 아침과 점심을 먹고 귀경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KTX의 개통으로 2시간이면 충분히 갈 수 있다.

예전처럼 시간이 많이 걸려 여행을 하던 시절엔 기차안에서의 낭만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낭만은 사라졌지만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을 절약해 주고 있다.

영종도에서 목동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해 지면 생활권이 서울로 이동하여 지금보다 더 목동은 발전하고, 상권이 확장되는 계기가 된다.

미래의 가치는 미루지 말고, 지금 선택해야 얻을 수 있다.

도현의 투자 지론은 그때 그 부동산 샀으면 이익을 많이 봤을 텐데 하는 아쉬움을 토로하는 분들을 보면 안타깝다.

행동하지 않으면 손해도, 이익도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약국과 입지가 무슨 관계냐고? 반문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겠지만 모든 부동산은 입지가 가장 우선순위이다.

 

 

 

▶약국 추천 호실

 

 

약국 추천 호실은 1층의 6호실로 목동메디컬스퀘어는 독점 자리이며

전용면적 26.76평, 분양면적 55.65평으로 약국자리 상담하다 보면 약국이 이렇게 클 필요가 있냐고 하신다.

내가 운영하는 업종의 자리가 적으면 다른 곳에 크게 들어서면 고객을 뺏기는 경우가 많다.

선점의 효과, 광고의 효과를 무시할 수 없다.

목동메디컬스퀘어 약국자리는 출입문 바로 옆으로 병원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광고 효과가 좋을 뿐 아니라 코너 옆자리로 30m 대로, 8m 소로에서 바로 보이는 가시효과를 무시하지 말자.

 

 

☎ 010-9161-3658